카타르 월드컵 여신 크로아티아 이바나 놀 Ivana Knöll
크로아티아, 브라질 격파의 원동력
미스 크로아티아 출신 미녀 이바나 놀
이번 카타르 월드컵 최고의 이벤트는 크로아티아가 브라질을 이긴 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경기장 밖으로도 크로아티아는 또 하나의 승리를 거두고 있었다.
그 주인공은 크로아티아의 미스 크로아티아 출신인 이바나 놀이다. 크로아티아 경기가 있는 날이면, 크로아티아 국기 문양이 들어가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경기장에 등장해서 시선을 모으면서, 크로아티아를 응원을 한다.
월드컵 여신 이바나 놀은 경기장에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
이바나의 노출과 카타르 법
카타르는 이슬람 국가로 여성의 노출을 법으로써 막고 있는데, 이바나는 이 법을 무시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나, 이는 때와 장소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되고 있기 때문에 외국인인 이바나의 노출 의상은 어느 정도 허락되고 있는 상황이다. 본인 또한 인터뷰를 통해서 본인의 의상이 문제가 되는지에 대해서 법률 자문을 받았고, 월드컵이 열리는 상황에서 예외 규정이 적용된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한다. 그렇지 않았다면, 벌써 도덕 경찰에 의해 잡혀갔을 것이다. 참고로, 음주 또한 허락되지 않는데,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지정된 장소와 시간에 대해서 음주를 제한적으로 허용하고 있다. 어길 경우는 징역 6개월이라고 한다.
크로아티아 우승
크로아티아는 지난 러시아 월드컵에서 프랑스와 결승에서 맞붙어서 준우승을 차지한 강팀이다. 하지만, 동유럽 국가로 언제나 언더독으로 평가를 받았는데,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브라질을 격파하면서 더이상 언더독이 않인, 유럽 강호의 타이틀을 얻었다. 그러면서 또한 가지는 이바나 놀이다. 항상 월드컵 중계를 보다면 응원을 온 각국의 미녀들을 볼 수 있는데, 이 중에서 이바나 놀이 단연 선두에 선다. 크로아티아 국기문양의 의상과 미모가 절묘한 매치를 하기 때문에 잊을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이바나 놀 인스타그램
크로아티의 모델 이바나 놀의 사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볼 수 있다. 크로아티아가 계속 이기는 동안 계속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월드컵 여신 모음 좌상) 아르헨티나, 우상) 모로코, 우하) 폴란드, 좌하) 대한민국 여신들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