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파이 맥주 서울 지점 찾기
맥파이 맥주
맥파이 맥주 서울 지점이 있다. 맥파이는 영어로 까치를 뜻하는 단어이지만, 지금은 맥주 브랜드로 더 자리를 잡았다. 제주에서 브루어리가 있고, 제주에서 생산 판매를 하기 시작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서 서울까지 진출을 하였다.
몇해 전에 영국 런던에 몇개월 머물었던 적이 있다. 매날 같이 여기 저기 유명한 펍과 유명한 페일 애일을 찾아 다니면 마셨던 적이 있는데, 이 맥파이는 런던에서 마시던 에일에 못지 않은 훌륭한 맛을 지녔다. 아마도 제주 삼다수의 힘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맥파이 맥주 서울
주류법이 바뀌어서 우리나라에서는 많은 수제 맥주 브랜드가 생기고 활성화가 되었는데, 그중 하나가 맥파이다. 물 좋은 제주에서 생산을 하여 서울에도 공급을 하기 시작했고, 성공적으로 맥파이 취급점을 늘렸다.
종로 중심의 어반 스테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맥파이 취급 장소?, 소위 펍은 “어반 스테이 Urban Stay ” 라는 곳이다. 종로의 중심인 종로7길에 위치하서 서울에 볼 일이 있으때면 들리기 좋은 위치이다. 높은 빌딩사이에 조그만 카페 같은 곳인데, 맥파이를 취급을 한다. 여름에 밖에 테이블에서 낮술을 한 잔할 수 있는 여유는, 서울 시내 한 복판에서 이런 호사를 부릴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꿈 같다고 할 수있다.
맥파이 맥주 서울 취급점 종로7길 어반스테이 |
어반스테이 자체는 그다지 멋있는 술집은 아니지만, 맞은 편 길옆에는 대형 빌딩이 있고, 주변에 조경을 잘 조성해 놓은지라 휴식하기가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진동 종로7길 29-13
맥파이 맥주 서울 직영점
좀 더 다양한 맥파이 맥주를 즐기기를 원한다면 이태원으로 가야한다. 맥파이 직영점이 있는데, 드라프트 뿐만 아니라 캔 맥주도 즐겨 볼 수 있다.
전화 :
02 – 749 – 2703
주소 :
용산구 녹사평대로 244-1
운영시간:
브루샵 매일 15시 ~ 23시, 베이스먼트 15시 ~ 새벽 1시
매달 첫 수요일은 쉬는 날이다.
제주 맥파이
제주에 가면 항상 빠지지 않고 맥파이 맥주를 마시러 다녔다. 제주도에는 관광지 중심인 서귀포와 제주 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맥파이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굳이 찾아 다닐 필요없이 서귀포에서 저녁 식사 후에 한 잔 하던가 아니면, 비행기 타기 전에 좀 일찍 나와서 낮술로 한 한잔하고 서울에 올라오는 재미가 있었다.
제주시 탑동점
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 렌터카 반납하고 오다가 마시기 좋다. 오픈 시간이 조금 늦은 게 흠이다. 다양한 종류의 맥파이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전화 :
064 – 722 – 2849
주소 :
탑동로 2길 7, 2층
운영시간 :
매일 5시 ~ 새벽 1시 (*매달 첫 수요일 휴무)
서귀포 맥파이, 팁시 테이블
맥파이 맥주를 서귀포에서 마시는 것이 아쉬운 것은 맥파이 맥주를 취급하는 곳을 찾아가기가 조금 어렵다는 점이다. 그래도 마시고 싶으면 가야 한다.
주소 :
서귀포시 대청로 41
답글 남기기